이벤트/새소식

올래뉘우스

세종시 공무원들이 찾는 맛플레이스 생선구이전문 올래밥상 세종점.

페이지 정보

올래밥상 작성일20-02-25 11:02 조회127회 댓글0건

본문

002.jpg

 

003.jpg

 

008.jpg

 

009.jpg

 

-정부청사 앞 대규모 상업시설… 지난달 30일 2차 그랜드 오픈 
-차이니즈 레스토랑 웨이칭, 유명 베이커리 삼송빵집 등 입점 

세종정부청사의 맛집 지도가 새롭게 그려질 전망이다.

 그 동안 세종시 공무원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부분이

세종정부청사의 맛집 지도가 새롭게 그려질 전망이다. 그 동안 세종시 공무원들이 불편을 호소했던 부분이 바로 `맛집`이었다. 충청도는 다른 지역에 비해 음식문화가 발달한 편이 아니라 일대 음식점들이 공무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지 못한 것.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`세종시 맛집`을 쳐도 이렇다 할 식당을 찾기 쉽지 않다.


▶전국 유명 맛집이 한자리에! 복합외식공간 `세종 파이낸스센터`

이처럼 세종정부청사 인근은 `맛집 가뭄사태`인 가운데 최근 들어선 `세종 파이낸스센터`에 유명 음식점들이 속속 입점하면서 공무원을 비롯해 청사를 오가는 기자, 관계자 등의 점심시간 모습도 달라질 것으로 보인다.


`세종 파이낸스센터 1차`에는 통옥수수빵으로 유명한 대구 베이커리 `삼송빵집`이 입점돼 있으며 맛있는 칼국수로 소문난 `명동칼국수`, 서울 왕십리 타이음식점 `그릴타이` 등이 운영 중이다.


여기에 지난달 말 그랜드 오픈을 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간 `세종 파이낸스센터 2차`에 다양한 프랜차이지 음식점들이 들어서 세종시를 대표하는 대표 맛플레이스가 될 것으로 보인다. 이곳 지하 1층에는. 고등어, 삼치, 가자미, 옥돔, 민어, 조기 등 제주산 생선을 구이, 조리, 찜 등으로 판매하는 제주생선구이 전문 브랜드 `올래밥상`과 김치 없는 부대찌개로 국내 최초 부대찌개 발명특허를 획득하기도 한 경기 안성 부대찌개 전문점 `모박사 부대찌개`, 한국인의 입맛에도 부담 없이 제공하는 베트남 쌀국수 음식점 `홍대쌀국수` 등이 들어선다. 


▶미식(味食) 탐방과 함께 쇼핑, 문화생활도 동시에 즐긴다 

세종 파이낸스센터는 다양한 음식점과 함께 세종시 최초의 유니클로와 모던하우스가 들어선 곳으로도 알려져 있다. 실제로 세종파이낸스센터 2차 내 들어선 유니클로와 모던하우스는 지난달 30일 오픈 이후 3일간 전국 상위권을 차지할 만한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. 


이 밖에도 전자제품 전문 매장 하이마트, 대형서점 교보문고, 롯데백화점 리빙 전문점 엘큐브리빙을 비롯해 지오다노 등 국내 유명 SPA 브랜드와 악세사리·잡화 브랜드, 화장품 드럭스토어가 들어서는 등 트렌디한 원스톱 쇼핑공간이 마련될 예정이다. 이 아니라 일대 음식점들이 공무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만족시키지 못한 것. 실제로 포털사이트에 `세종시 맛집`을 쳐도 이렇다 할 식당을 찾기 쉽지 않다.

 

 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그누보드5

회사명 : 영어조합법인올래씨푸드       주소 : 제주시 애월읍 신엄리 2596         서울사무소 :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30-3번지 3F

사업자 등록번호 : 616-81-62775       대표 : 이호성       전화 : 02)6415-8611       HP : 010-8352-8611

통신판매업신고번호 : 제 2015-제주애월-0028       개인정보관리책임자 : 이호성

Copyright © 2001-2013 영어조합법인올래씨푸드. All Rights Reserved.